행복아울렛

'나를 알아보고..' 구글에서 아이팟 터치 16G를 보내왔습니다! 본문

Google

'나를 알아보고..' 구글에서 아이팟 터치 16G를 보내왔습니다!

붕탱구 2009. 1. 2. 20:50

'나를 알아보고..' 구글에서 아이팟 터치 16G를 보내왔습니다! 농담이구요, 다름이 아니고 즐겨보던 구글 코리아 블로그에서 Knol공모전을 한다길래 어쭙잖은 글을 올렸다가 우수상에 입상했습니다. 목베개하고 스프링노트하고 볼펜두자루는 선착순 500등안에 들어서 받은 기념품입니다.

원래 목표는 '최우수상에 입상해서 생전처음 미국가보기'였는데, 가젯위젯경진대회에도 도전하느라 두마리 다 잡으려다 이놈만 잡았네요, 가젯위젯경진대회에서는 기념품도 못 받았습니다 -_-. 만들고 보니 나름 훌륭한데 말이죠!
너무 늦게 제출해서 완성도가 떨어져서 그런 모양입니다. 혹시 igoogle을 좋아라 하시고, 주식에 관심있으신 분이시면 최초 국내형 구글 주식가젯인 iStock을 사용해보세요~
istock 추가하기

          

제세공과금이 22%라 아이팟터치를 받는데 제법 돈이 들어갔는데, 최우수상을 받으신 다섯분께서는 얼마나 큰돈 쓰실지 모르겠지만, 좋은 경험/추억이 될거라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개인적으로는 가젯만들면서 항상 눈에 띄었던 권정혁님을 실제로 뵙고 싶었습니다만, 앞으로도 기회가 있겠지요. 입상하신 모든 분들 축하드립니다.

제가 쓴 글은 VIM을 능수능란하게 사용하기 입니다. 원래는 5편정도로 나누어서 올릴 생각이었는데, 급하게 올리느라 간단한 소개말로만 끝났습니다. 내용이 부실하지만 앞으로도 계속해서 올리도록하겠습니다. ^^;

심사 결과

최우수상 (5명)

미국 캘리포니아 마운틴뷰에 위치한 구글 본사 방문 (항공권과 숙박권 제공)

우수상 (10명)

iPod Touch 1대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