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아울렛

지진과 관련한 네티즌들 반응!!! 본문

유머

지진과 관련한 네티즌들 반응!!!

붕탱구 2007. 1. 22. 00:27

멋갱이:

왜 지진이 1위죠?- -

지진났나요???

cry1:

난 아무느낌 안나던데ㅅㅂ ㅠㅠ

이런 둔한 사람 같으니 ...

방금 방바닥이 흔들 흔들 했는데 ..;;

느끼지 못한게요?

윗집에다 소리 지른 나는 ... 대략 민망

ansrudgns:

여기 의정부쪽인데 지진났네요 ㅋㅋ

다리를 땅에 놨는데 쥐난느낌..

처음느껴봅니다 ㅋ

sinjieun69:

저는 대구사는데

방에 혼자있는데

갑자기 지진이 느껴졌음

대구는 나만이랬나- -

tmxkwhddnjs2:

정확히 약 9시쯤에 제가 동생이랑

불키고 개울에서 가재를 잡고 잇었는데요

땅이 심하게 흔들리더네 제 동생이 넘어저서 무릅도 까지고

가재 8마리 들어잇는 가재통두 흙에다 놨는데 물에 떠내려 가있구

저두 휘청거렸는데

지진 맞나요 ?

지금 ??

tmddn432:

예, 진동 엄청 나네요

저희 집에서두 느꼇어요

모든게 잠시동안 흔들렷어요

뉴스 보니까 강원도에서 지진이 발견됫다구 하네요

pmy1851:

지구 이제 멸망한다

qpqp0881:

충북도 지진이요;; ㄷㄷ;

아파트 흔들려서 울뻔해씀..

rhdrks90:

저는서울

엄청심한진동을느낌

엄청놀랏음.ㅠㅠ

ymju1013:

네, 지진 맞구요

4.8 지진입니다. 느낌탓은 아닙니다.

하지만 피해를 안주는 지진이니 대피 안하셔도

되구요, 정 불안하시면 책상밑에서 머리를 감싸고

들어가 계시세요.

ekdnsl13:

저저저저!!! 저 느꼈습니다....ㄷㄷㄷㄷ

강릉에 사는데 정말 무서웠음 ㅠㅠㅠㅠ        아 9시 쯤인거 같던데

집이 막 흔들렸어요

서울에서도 느끼고 원주에서도 지진을 느꼈다는데....

강릉에서 서쪽으로 23km지점이라는데 어딘지 저도 몰라서 일단 지식인에 올려놨구요,,

4.8 강도의 지진이라서 꽤 되더군요

어떤 분은 여진이라고 하더군요 여진은 며칠에서 몇년동안 일어난다는데...

컥 ㅠㅠ 무섭습니다

지진:

저는 서울 정릉에 사는데 ..

왜 이곳은 지진이 안 일어나는거죠?....

궁금하네요....

지진겪어보고싶은디 ...... ;;

godcc92:

지진 맞습니다 그래서 오늘 제동생 여드름 하나 터졌음

hanna7619:

네 지진은 일어났습니다

서울도지진났어요?

아근데 왜난 못느낀거지?

ed2182:

지진 맞습니다...

그리고 강원도에 4.8지진이 일어났습니다...

저는 서울에 살거든요?

근데 저는 민감한건가요???

저는 느꼇습니다...

서울에 지진은 약하다고 했지만 분명히 저는 느꼇습니다..

창문이 흔들리기 시작하더니ㅡㅡ

이제는 의자가 덜컹~덜컹~

아주 죽는줄 알았죠...

저는 다행히도 책상밑으로 숨긴했지만...

영 이건 지진같지가 않아서 다시 나왔죠ㅡㅡ

나 혼자 예민한건지...

울아빠엄마 다 지방으로 내려가서 낚시하고 계실텐데...

지진일어나서 차라도.. 잘못되는 이상...

당차 어떻게 살아가야 할지..

글구 왜 지진이 염병을 떨어서 우리 주민들이 이렇게 인터넷 까지하면서

염병을 떨어야 하는지....

일본이 무너진다고 해서 기뻐라~~ 해서 하느님께서 지진을 일으키신건

아닌지... 많은 고민꺼리가 수두룩 하답니다.. 우하핫..

이상!! ㅇㅇㅇ기사였습니다.~ ㅋㅋ 지진일어날땐 기뿐일도 생각하면서 예민한건 잊어버리죠.. 뭐~ 여러분들도 잊여 버리셈~~ㅋㅋ

cutetanger:

저희 집은 서현동인데..

분당 뿐만 아니라 지금 네이버 실시간 검색어를 보니까..

전국적으로 지진이 났던 모양입니다.

아파트 부실공사로 무너지는 줄 알고 동생이랑 덜덜.. ㅠㅠ

wonhwa93:

.아.. 저붕신인가바요

전왜못느꼇죠

경기도인데

언니는 느꼇는데

저는모르겠든데

온몸의 감각을살려서 느껴봤지만..

너무늦게 감각을깃새웠나...

에휴 약하게 한번더났으면좋겠네요 ㅋㅋㅋㅋㅈㅅ

지진나는거 궁금해서;;;;;;;;;;;;;;;;;;

방금 지진이유가 뭐죠???
flowslow:
내가 흔들었습니다!! 다들 피한장씩!!

ann5003:

저는 구리시 인창동인데요 정말정말 무서워요 제 친구들도 다 느꼈다고하는데요 구리는 정확히 지진 느낀사람이 많다고 합니다.미치겠네요.. 하지만 전 못느꼈어요 그래도 겁내지말고요 안전한데에 있어야되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