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아울렛

[남과여] 성교 시간 본문

남과여

[남과여] 성교 시간

붕탱구 2007. 5. 26. 11:10

성교 시간


제목이 참 웃기네요. 요새도 성교란 말을 쓰나요? 어쨌든 성교의 회수는 크게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하루에 몇 번이라도 되고, 1년에 한 번도 괜찮습니다. 더 중요한 문제는 한 번 하는데 걸리는 시간입니다.

미국의 여성 잡지 [Red Book]이 10만명의 여성들을 대상으로 오르가즘에 달하는 시간을 조사한 데이터가 있습니다.

  • 1 ~ 5분 : 28%
  • 6 ~10분 : 37%
  • 11~15분 : 20%
  • 26분 이상: 3%
  • 기타      : 12%

따져 보면 10명 중 8~9명이 대체로 15분 이내에 오르가즘을 얻을 수 있다는 이야기 입니다. 어쨌든 여성을 만족시키기 위해서는 10분 전후는 유지를 해야 부실하다는 소리를 안들을 수 있겠습니다. 조금 더 후하게 '15분'이라는 생각을 머리에 염두하고 있으면 되겠습니다.

결혼한 사람들의 매너리즘에 빠진 섹스에서는 삽입하고 2분이내에 사정하고, 훽~ 등돌리고 바로 쿨쿨 자버리는 무심한 남자들도 적지 않습니다. 이렇게 되면 파트너인 여성은 성적으로 흥분하면서 오르가즘에 달할 수는 없고, 만좀감을 맛보지 못한 상태로 그냥 다시 허벅지 꼬집고 자야하는 상황이 됩니다. 이런 불만이 자주 거듭되게 되면 성감도도 떨어지고, 무엇보다도 섹스 그 자체에 대한 흥미도 없어지게 됩니다.

거기에다 이렇게 부실한 섹스를 하면서도 도중에 "만족했어?"하고 쓸데없는 질문을 하는 확인형 남자들도 있습니다. 모처럼 좋아질라 그랬는데, 자기만 혼자 시원하게 빼버리고 이런 질문을 듣게 되면, 냉수를 확~ 끼얹는 것으로 흥도 안나고, 남자를 위해 오르가즘 연기를 반복하는 결과를 초래하게 됩니다. 그런데 이런 연기는 당하는 남자는 교묘하게 모르고 넘어가게 되므로 자꾸만 죄를 짓는 상황이 됩니다.

여성이 오르가즘에 도달했느냐는 것에 신경을 쓰는 것은 남자들이 자신의 물건이나 능력에 컴플렉스를 가지고 있기 때문일 겁니다.  상대의 것을 걱정하기 전에 먼저 자신이 섹스에 대한 자신감을 되찾아야 합니다. 그리고 무엇보다도 "15분"을 남자의 책임시간으로 마음에 정하고, 서비스를 게을리하지 않는 것이 여자들의 사랑을 담뿍 받을 수 있는 포인트고 할 수 있겠습니다.

전희

만족스러운 성교를 위해서는 시간이 걸리며, 이때 '너무 오랜 시간을 들였다'는 표현은 있을 수 없습니다. 비교적 오랜 시간을 해도 만족하지 못하는 경우가 대부분이지만 실제 직접적인 성교를 하지 않고서도 연인들이 즐길 수 있는 성행위는 많이 있습니다. 드물지만 전희 없이도 흥분이 고조되어 즉시 삽입하여 오르가즘에 이르기도 합니다. 그러나 대개는 가벼운 입마춤에서부터 옷을 벗겨 주고, 애무와 오럴섹스를 거치면서 점차적으로 진행되는 것을 즐깁니다.
상대방을 기쁘게 해주기 위해 표현하는 여러 기술들은 자기 자신을 기쁘게 하는 행위인 동시에 사랑의 관계의 서막이기도 합니다. 그러나 이러한 단계는 성교에서 꼭 필요한 부분이라는 느낌을 주어야 합니다. 전희가 길고 세련되고 세심할수록 자신의 몸은 이로써 더 민감해지며 더욱 큰 쾌감을 얻게 될 것입니다.

전희에 대한 남성의 요구

일반적으로 알고 있는 것과는 반대로 남성 역시 전희가 필요하며 또한 그 행위를 즐깁니다. 전희는 음경이 발기하여 성교를 할 수 있게끔 준비시키는데 필요한 자극을 줍니다. 사실 발기부전 가운데는 충분한 전희를 했다면 막을 수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러나 남성이 너무 빨리 사정하거나 발기한 상태를 지속하는데 문제가 있다면 전희의 형태와 시간에 대해 세심하게 서로 얘기를 나눌 필요가 있습니다. 그런 경우, 만약 치료를 받고 있다면 남성은 전희를 아주 짧게 하길 원할 수도 있습니다.
전희를 상대로 하여금 성교의 준비 상태가 되게 하기 위하여 통과해야 하는 여러 가지 행위라고 생각하는 남성이 있는 반면, 어떤 남성은 상대가 몸을 애무하는 것을 받아들이지 못한 채 곧바로 생식기를 만져 주길 바라기도 합니다. 그러므로 여성은 새로운 감각적인 행동을 시도하여 남성으로 하여금 성행위의 즐거움 중 많은 부분이 두 사람 사이에서 오가는 사랑의 표현과 애무, 키스, 껴안는 과정에서 얻어지는 것이라는 점을 알게 해 주어야 합니다.

전희에 대한 여성의 요구

여성의 몸이 완전히 흥분되기 위해서는 오랜 시간에 걸친 자극을 원합니다. 흥분은 정서적으로 충분히 안정된 상태에서 정신적, 육체적 자극이 혼합된 복잡한 자극에 의해서 일어나게 됩니다.
특별히 오랜 시간을 필요로 하는 여성들도 있으므로 사려깊은 남성이라면 충분히 기다리면서 자신의 충동과 반사작용을 억제해야 합니다. 여성을 흥분시키는 동안 남성 역시 극도의 쾌감을 느낄 것이며, 충분히 흥분시켜 주었을 경우 여성이 남성을 잘 받아들일 뿐 아니라 적극적으로 남성의 행위를 돕게 됩니다. 상대에게 자연스러운 입마춤과 함께 포옹하며 섬세하게 충분한 전희를 하는 남성만이 여성이 오르가즘에 이르는 것을 자주, 그리고 쉽게 볼 수 있습니다.
여성의 옷을 벗기려고 서두르거나 유방과 질을 만지려고 허둥대서도 안됩니다. 그녀 가까이서, 처음에는 성기가 아닌 다른 부분을 애무해 주면서 그녀에게 집중해야 합니다. 그리고 자신의 음경에 일어나는 반응에만 치중할 것이 아니라 몸 전체의 느낌을 감지하도록 해야 합니다.

google answer라는 서비스가 있는데, 여기에 누군가가 "Orgasm For Women" 이란 제목으로 물어본 결과도 있습니다. 단 영어네여~

Comments